2025 광복 80주년 기념 음악회 〈8.15 SEOUL MY SOUL〉 총 연출


세종문화회관이 주관한 광복 80주년 기념음악회의 세일링드림 김인남 감독님이 연출로 참여하여, 지난 8 16 서울광장에서 열린 광복 80주년 기념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영웅〉 주요 넘버, 김문정 음악감독과 배우 양준모·민우혁·린아 최고의 아티스트가 함께한 이번 공연은, 음악과 영상, 무대가 어우러진 대규모 갈라콘서트로 서울광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KBS 미디어팀이 방송무대와 시스템을 맡고, 세종문화회관 주관아래 영웅과 레미제라블 제작사, The MC 오케스트라단, 앙상블 배우와 프로덕션팀이 구성되어 세일링드림은 대표이신 김인남 감독님께서 행사의 방송과 공연연출로 사전기획과 조율하며 일들을 진행하였습니다.


대규모 스탭진과 출연진이 함께하는 만큼, 엔딩 크레딧의 최종 연습현장의 생생함을 세일링드림 영상PD 연출팀이 붙어 연습 과정을 기록해 마지막에 상영하며 관객들에게 울림을 전했습니다.


공연 시작 직전까지도 리허설을 이어가며 완성도를 높인 이번 무대는, 도심 한복판에서 자유와 희망을 함께 노래하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냈습니다.

세일링드림은 연출 전문기획회사로 방송과 공연, 다양한 장르의 연출의 경험을 바탕으로 행사의 규모의 제약없이 관객과 아티스트, 주최측과 소통하며 울림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Copyright © 2002 Sailing Dream PRODUCTION. All rights reserved.